가 8년의 기다림을 씻어주는 명품
본문
'월클'콜드플레이가 8년의 기다림을 씻어주는 명품 공연을 선사했다.
16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콜드플레이내한공연 '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투어(Coldplay'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')' 첫날 공연이 진행됐다.
밴드콜드플레이[라이브네이션코리아·Anna Lee 제공.
혹시콜드플레이에 합류하는 건 어때요?" 밴드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이 스탠딩 객석에서 한 젊은 남성 관객.
영국 밴드콜드플레이가 8년 만의 내한 공연을 힘차게 시작했다.
16일콜드플레이는 고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‘라이브 네이션 프레젠츠콜드플레이: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’을 개최했다.
사진ㅣ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세계적 록밴드콜드플레이가 8년 전 한국 팬들의 열정적인 떼창에 화답했다.
팬들과 더 가까이서 호흡했고 눈을 마주치는데 시간을 아끼지 않았다.
1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.
영국 밴드콜드플레이가 대표곡 중 하나인 ‘비바 라 비다’를 열창했다.
대통령이 공석일 때만 와 ‘평행이론’까지 제기된 상황.
이날 ‘비바 라 비다’가 더 특별하게 들리는 이유였다.
콜드플레이는 16일, 18~19일, 22일, 24~25일 경기.
사진=JYP엔터테인먼트 제공.
그룹 트와이스가 세계적인 영국 록 밴드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.
총 10곡이 넘는 노래를 소화, 히트곡 다음 히트곡으로 뜨겁게 오프닝을 달궜다.
16일콜드플레이는 고양 고양종합.
(사진=JYP엔터테인먼트 제공) 그룹 트와이스가 록 밴드콜드플레이내한 공연에서 깜짝 합동공연을 펼쳤다.
콜드플레이는 16일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월드 투어 ‘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’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.
이날 오프닝으로 올해 데뷔.
1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는콜드플레이내한공연(라이브네이션 프레전트콜드플레이: 뮤직 오브 더.
1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는콜드플레이내한공연(라이브네이션 프레전트콜드플레이: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리드 바이 DHL) 첫날.
“함께해서 행복합니다!”콜드플레이가 8년만 내한, 약 5만관객에게 이같이 외쳤다.
연출부터, 관객들을 자리에서 일어나게 하는 무대매너, 수많은 히트곡을 연달라 불러도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까지.
뭐 하나 빠질 것 없는 ‘최고’의 공연이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문의처
043-750-2366
E-mail. jihyun@kistep.re.kr